구인 회원

숙지 사항
1. 구인회원의 요구사항에 따라 맞춤식 관리사를 배정하여 우수회원 및 관리사를 우선 배정합니다.
2. 관리사가 효율적인 업무를 진행할 수 있도록 청소 순서 등 진행사항을 사전 설명해 주세요.
3. 중요한 귀금속과 귀중품이 있다면 미리 보관해 주세요.
4. 당사를 통하지 않고, 사전 협의 없이 관리사와 직접 연락해 일을 부탁하거나 회원관리 자격이 만료된 관리사에 일을 의뢰하는 것을 금합니다.(*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당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5. 업무 예약을 취소할 경우에는 하루 전 취소를 하셔야 합니다.
6. 외출하신 경우 관리사 업무시간이 끝나기 전 관리사님과 통화하시고 업무확인을 해주셔야 오해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7. 일일 업무로 일을 가시는 관리사님과 월급제 또는 입주관리사로 근무하시게 되는 경우 회사에서 정한 월급제 계약서 작성 후 근무를 해야합니다.
※ 주의사항 ※
- 월단위 가입관리 회원자격이 만료된 관리사님께 업무를 부탁하는 경우, 근무 기준법 위반에 해당하는 사항으로, 절도 및 기타 피해 사실에 대한 어떠한 손실에도 법적 보호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 구인회원님께서는 반드시 관리사 회원증을 확인해 주세요.
- 관리사가 필요한 경우 단 한번이라도 파출관리사를 쓰실 경우 당사 사무실 내 당일 근무기록이 접수되어 있어야 구인회원께서는 보호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계약서 작성 후 근무하시면 관허기관 계약양식 기준 위반사항이며, 금품 또는 귀금속 등 분실시 책임보험의 적용을 받을 수 없으며, 또한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회비 및 수수료
✔ 가정 1년 회비는 별도 문의주세요 (일 횟수에 따라 연회비가 조정될 수 있습니다.)
✔ 입주 관리사 소개 수수료는 월급의 15%입니다.
✔ 월급제 소개시
– 구인 회원의 집안 환경에 가장 적합한 관리사 회원을 당사에서 1차 선별해 면접을 보실 수 있도록 합니다.
– 입주관리사는 가족의 일원으로 습관·태도·예의 등 생활하실 수 있는 관리사로 선별해 출장 면접을 보실 수 있습니다.
구직 회원

숙지 사항
1. 구직회원(관리사)의 능력에 따라 맞춤식 업무에 기준하여 적합한 일을 배정합니다.
2. 하루 전날 전화로 업무를 배정하니 매일 아침 사무실에 출근을 하지 않습니다.
3. 다음 날 일을 원하시는 회원은 전날 12시 이전에 사무실로 연락주시면 업무 배정에 반영합니다.
4. 구인회원 자택 또는 근무지에 반드시 5분 전 도착해야 합니다.
5. 부득이한 사정으로 5분 전 도착이 불가능한 경우 사전 구인회원께 전화통보해야 합니다.
6. 점심식사는 간편하게 해결합니다.(구인회원께서 아끼는 음식은 자제합니다.)
7. 구인회원께서 외출해 부재인 경우 퇴근하실 때 당일 업무실적을 전화로 전해드리고, 일을 끝마치는 시간을 꼭 준수해야 합니다.
8. 가스밸브, 전기, 전등 소등, 수돗물의 상태를 확인하고 퇴근합니다.
9 업무를 마치고 회원 집에서 퇴실시 쓰레기 처리 여부를 구인회원님과 상의후 처리합니다.
10. 회원님은 사무실에 사전 양해없이 근무를 나가시면 안되며, 문제 발생시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1. 사소한 물건이라도 분실 또는 손상 등 피해가 발행한 경우 관리사님과 구인회원님 양 당사자께서 해결하셔야 합니다.
12. 비어있는 집 도착시 구인회원께 도착 시간을 전화하신 후 업무를 시작합니다.
13. 퇴근시 구인회원께 전화를 드리며, 당일 일하신 내용 등을 말씀드려야 합니다.
14. 윗돈을 요구하거나 혜택을 요구하시면 안됩니다. 요구시 당사로 전화가 빈번하게 옵니다.
15. 일일 업무로 출근하시다가 월급제 방식으로 근무형태가 변경되는 경우에는 당사에서 정한 월급제 계약서 작성 후 근무하셔야 합니다.
16. 계약서 작성하시 근무하는 경우 양 회원은 불이익이 주어집니다.
17. 관허기관 계약 양식 기준 위반사항이므로 급여 책임문제 또는 귀금속 분실시 책임보험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구직회원 가입절차
1. 관리사가 일을 희망하시는 분은 해당 지점으로 직접 방문하셔서 간단한 소정의 신청서를 작성하신 후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2. 회원가입을 신청하시더라도 당사 심의 규정에 부적합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회원가입을 거절할 수도 있습니다.
– 당사에서 전화로 업무 배정
– 주 1회정도 사무실에 방문해 정보교환 및 간단한 교육과 상호 유대관계 유지
회비 안내
✔ 회비 관계는 지역의 특성을 고려해 운영합니다.